커뮤니티

공지사항

★ 2016년 <서울우유> 하계휴양소에 대한 안내 말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추억만들기
댓글 0건 조회 3,095회 작성일 21-01-22 15:13

본문

안녕하세요. 추억지기 입니다. ^^ 우선, 저희 폔션을 <서울우유>의 하계휴양소로 지정해주신 위원장님, 국장님 이하 임직원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불철주야 최선을 다해 일하시는 직원 여러분들의 보다 편한하고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정성 껏 모시겠습니다.
저희 추억만들기를 이용함에 있어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몇 가지 안내 말씀 드리겠습니다.
1. 귀사와 계약된 방은 13평형(4인실, 101호~107호) 온돌입니다.
※ 인원초과시, 추가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 사전 문의 바랍니다.
 2. 각 객실에는 2인용 이불이 각 2set(요, 이불) 비치되어 있고, 식기류는 4인용으로 셋팅되어 있습니다.
 3. 치약, 비누, 샴푸, 수건(3장)이 비치되어 있으며, 기타 개인용품은 사전에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여름철 수건 사용량이 많아, 추가 이용시 대여료가 발생되오니, 이점 양해하여 부탁드리며 사전 준비 바랍니다.
 4. 저희 펜션은 애완동물의 반입은 절대적으로 금지하오니, 이점 착오없도록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을 맞이하기 앞서, 에어컨, 테라스 교체 등 많은 준비를 하였습니다. 부족하지만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고,
아무쪼록 이번 여름, 저희 추억만들기에서 이쁜 추억 만드세요. ^^ - 추억지기 올림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